셀뱅크코리아, 국내 줄기세포 실용화 치료 

인류의 오랜 꿈인 무병장수. 그 꿈이 줄기세포를 통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줄기세포 치료 연구를 통해 생명공학 분야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끊임없이 성장해가고 있다.

줄기세포 전문 시술 치료 센터 (주)셀뱅크코리아가 재생의학의 꽃 '줄기세포 연구'를 통해 국내 줄기세포 치료 실용화에 적극 나섰다.

(주)셀뱅크코리아는 세계적 수준의 권위 있는 최고의 의료진과 최첨단 시스템, 고객 맞춤형 관리를 통해 생명공학 분야의 새로운 패러다임인 고품격 생명공학의 선두기업으로 우뚝 서며 대한민국 대표 줄기세포 전문 치료 센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성체줄기세포는 치료범위에 제한이 없고 부작용 또한 없으므로 신경계 질환, 자기면역질환, 암 등 여러 질병에 사용될 수 있다고 밝혔다. 때문에 성체줄기세포의 폭넓은 치료를 확산하여 만성질환 및 난치병 등의 질병에 시술되는 기회를 많은 이들이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셀뱅크코리아의 목표이다.

그 외에도 제대혈줄기세포시술, 성체줄기세포 분리 시술, 혈액 정화, 줄기세포 성형 등 줄기세포 연구를 통해 건강한 삶을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다.

회사 측 관계자는 "현재 지역별 센터장 모집도 활발하게 진행 중"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줄기세포 연구개발과 고부가가치사업의 가치를 실현시켜 줄기세포 치료 실용화를 전국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전망했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www.cbk120.com) 또는 전화(1544-6979)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