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천연성분, 기능성 제품 '상종가'"

<40대 후반에도 빼어난 체형을 뽐내는 나영희오너는 건강 전도사를 자처하며 이웃에 자사제품을 주저없이 추천한다.>
"당신의 심혈관은 안녕하십니까?"
"고혈압과 당뇨 등으로 인한 심혈관 환우에게 고질적인 난치성 질환을 개선할 수 있는데 탁월한 효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더욱이 요요없는 다이어트에도 뛰어난 효과가 있는 기능성 제품으로 본래 성업중이던 자영업마저 접고 세계적인 바이오스라이프(Bios Life) 프랜차이즈로 전업한 나영희오너(owner).

나영희오너는 기능성 제품에 매료된 전업 8개월차로 시판중인 관리제품의 경우 몸속에 독소가 있는 환우들의 제독효과도 뛰어나 권장하기에 부족함이 없다고 강조한다.

나영희오너 역시 친정 어머니가 30년 동안이나 난치성인 당뇨와 고혈압을 앓아오다 심근경색 시술을 받는 등 사경을 헤맬때 바이오스 라이프(www.makelifebetter.co.kr) 제품을 소개 받았다.

앞서 어머니는 서울대병원에서 지난 1월 합병증으로 인한 심장박동기 시술을 받았을 정도로 기력이 없는데다 당뇨 합병증으로 인한 1차 심근경색이 발병했다.

이후 몸져누워 있던 친정 어머니는 지금의 바이오스 라이프 제품을 만나면서 지속적인 치료를 더해 사실상 정상수치로 회복됐다.

<나영희바이오스라이프 프랜차이즈 오너>
최근에는 멀리 전남 담양과 제주도까지 무리없이 여행을 다녀올 정도로 완쾌될 정도다.

의정부까지 홀로 다녀오실 정도로 고질적인 지병이 거뜬히 나아진 데다 당뇨 합병증에 따른 협심증, 심근경색으로 지친 질곡의 30년 병상은 이제는 거동까지 수월하다.

한 고객으로 부터 당뇨가 완치가능하다는 제품을 건네받아 장기복용에 나선 어머니는 오늘날의 건강을 되찾았으며 그는 오히려 프랜차이즈 창업으로 전업했다.

기능성 제품은 인체의 독소를 상당부문 제거할 수 있으며, 개인적인 희망과 우량제품을 찾으려 병원서 처방한 제품을 전문의와 상담하기에 이르렀다.

합병증을 치료 또는 힐링의 치유를 지닌 천연제품으로 치료약은 아니지만, 천연식품으로 약성효과를 모른다는 점에 안타까워 한다.

나영희오너는 일반적인 상식의 선을 초월한 잘못된 건강상식과 정신건강의 중요성을 이웃에게 전해주려는 부푼 꿈에 젖어 있다.

신체의 부작용에 있어 선진국의 경우는 자연치유가 가능하지만, 우리나라는 약제로 처방하기에 일부 잘못된 건강상식의 부작용을 병마로 시달리는 지인들에 알리고 싶다는 소망이다.

<바이오스라이프에서 시판중인 각종 기능성 제품>
자영업을 하던 나영희 오너의 첫째 딸은 본래 미술학도 였으나 캐나다 유학중 유아교육과로 전공을 바꿔 왕성한 사회공헌(CSR) 활동을 펼치고 있다.

둘째인 아들 역시 필리핀 어학연수를 마치고 국내로 돌아와 컴퓨터 전공을 접목한 네트워크 기법을 통해 어머니 나영희오너를 돕겠다는 당찬 청년으로 이미 바이오 사업준비를 연수중이다.

한편, 나영희오너의 취미는 열정으로 일하는 우먼파워가 지상 최대의 목표이자 동종 업계의 지존을 키워간다.
만능스포츠 우먼인 그는 수상스키, 골프를 즐기며, 하루에도 평균 3,4시간 이내의 단잠에도 거뜬하리만치 건강미를 뽐낸다.

바이오스라이프 유니시티(UNICITY) 제품 불티 예감

미국의학협회가 출간하는 'PDR'은 미국내 의사, 간호사, 약사들이 사용하는 의약품 및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처방정보들이 집대성된 공신력 있는 전문서적이다.

연 50만부 이상이 일선 병원에 비치돼 의사들의 처방시 주요 참고서로 손꼽는 책자에 기재된 점은 그만큼 유니시티(UNICITY) 제품의 품질, 안전성 및 완성도가 신뢰받고 있음을 여실히 증명해주는 대목이다.

미합중국의 대통령 심장주치의이자, 로마 교황의 심장주치의 브레스나한(Gerald F.Bresnahan MD.PHD) 의학박사는 "미국의 대통령과 로마 교황을 비롯한 많은 고위 성직자들이 심장 전문의로 일하고 있다.또한 세계 전역의 병원에서 어떤 사람이 심장마비를 경험했는지를 판가름할 수 있는 효소시험을 개발한 사람중의 한명으로 많은 사람들의 심장질환을 치료하면서 가능하면 치료 전 예방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이에 "유니시티의 바이오스 라이프가 좋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에 아주 좋은 무기가 될 수 있다고 믿는다"면서 "이 독특한 제품은 보기드문 자연재료를 포함한 건강보조식품으로 우리가 먹는 음식에는 1일 필요한 섬유성분이 반에도 미치지 못한다"고 지적했다.

이어 "바이오스 라이프는 7가지 다른 자연 섬유성분과 그 효과를 높이기 위해 칼슘카보네이트를 포함해 균형있게 구성돼 있다. 또한 강력한 항산화제와 미네랄이 첨가돼 있어 탄수화물 소화에 필수적인 크로미움이 나이아신에 쌓여 중요한 구실을 하게 된다"고 말했다.

브레스나한박사는 특히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역할과 탄수화물의 대사를 조절함으로써 저혈당증이나 당뇨병 치료 효과, 섬유성분의 섭취를 늘려 직장암, 전립선암, 유방암의 치명적인 질병 위험도를 저감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즉 콜레스테롤은 왁스 같은 성분으로 시간이 흐름에 따라 동맥내부에 플라그를 형성시킨다.
대부분의 경우 이런 플라그 생성에 대한 징후나 자각증상이 없기때문에 '조용한 살인자'란 오명을 얻고 있다.

이에 질병을 치료하고 예방하는데 가장 좋은 방법을 찾아내야 하며 현명한 사람만이 자기의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고 조언해 설득력과 신뢰를 입증했다.  

유니시티(Unicity)의 사명

유니시티 인터내셔널의 사업 이념은 '인류의 보다 풍요로운 삶(Make Life Better)'이다.
이 사업 이념을 선택한 이유는 모두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것은 인류의 보편적인 책임이기 때문이다.

개인과 전체의 재능과 기술, 열정, 시간 그리고 지식을 바탕으로 우리만의 고유한 방식으로 삶을 풍요롭게 만들 수 있다. 이념을 위해 나름대로 중요한 기여를 할 수 있다.

인류의 보다 풍요로운 삶을 위해 유니시티가 기여하는 분야 중 하나는 건강기능식품이 손꼽힌다.
유니시티는 뛰어난 품질과 효능, 안전성 및 효과성을 지닌, 과학적으로 검증된 가장 완전한 구성의 영양 보조 식품들을 제조한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일반적인 제품 외에, 유니시티의 헌신적인 과학자와 연구자 팀이 직접 개발한 다양한 독점적이고 혁신적인 제품들도 제공하고 있다.

그러나, 인류의 보다 풍요로운 삶을 위해 유니시티를 움직이게 하는 원동력은 그보다 훨씬 더 근본적인 것이다.

회사의 열정과 재능, 그리고 숭고한 가치를 만들어 내는 방식의 중심에는 사람이 있다. 전 세계적으로 유니시티는 사람들에게 그들이 행복한 삶을 위해 필요로 하는 도구와 훈련, 지원 그리고 격려를 제공한다.

사람을 키운다는 것은 그들에게 수입을 증가시키는 방법과, 삶을 이끌어 나가게 해 주는 회사를 키우는 방법, 그리고 가장 중요한 일에 더 많은 시간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주는 것이다.

사람을 키운다는 것은 선택권과 힘, 동기, 교육을 제공하고 그들이 가능성을 볼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사람이 자신의 잠재력을 키우기 시작하면 마법과도 같은 일이 일어난다.

그것을 가능하게 하는 것이 유니시티의 가장 큰 강점이자, 기여이며, 유니시티가 드리는 약속으로 자부, 신뢰를 더한다.

관련 바이오스라이프 프랜차이즈는 단지 일정지역에 국한된 기존의 프랜차이즈 비즈니스와는 차원이 다른 지역과 국가에 관계없이 자신의 역량과 능력을 펼칠 수 있는 무한성장이 가능한 글로벌 비즈니스로 설명된다.

유니시티의 경우 국가별 지사는 미국과 캐나다, 한국, 일본, 뉴질랜드, 유럽 등지에 설립됐다.

나영의 오너는 "세계 최초로 프랜차이즈 약국을 시작해 1세기 이상 존속해 온 다국적 기업으로 현재 40여 개가 넘는 국가에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정통 과학잡지인 '사이언스'에도 관련 논문이 제출된데다 스탠포드 의대 등에서 임상실험을 거친 천연제품들로 안전과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