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과 웰빙, 자유여행지에서 느껴보세요

KAL호텔이 바캉스시즌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서귀포KAL호텔은 제주여행 바캉스 시즌 맞이 ‘캠핑&바비큐’ 특별 체험을 통해 힐링의 멋과 웰빙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서귀포 KAL호텔의 드넓은 잔디광장에서 즐기는 캠핑&바비큐 체험은 열대야자수 나무 사이로 문섬과 섶섬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아름다운 제주바다의 이색 풍경를 감상할 수 있다. 번거로운 캠핑 장비를 준비할 필요 없이 보다 편안하고 여유로운 캠핑을 즐길 수 있다.

바비큐 메뉴는 안심꼬치구이, LA갈비, 항정살, 흑돼지 오겹살, 전복, 새우, 소시지 등 다양한 육류와 해산물로 구성된 2종 세트메뉴와 더불어 추억의 도시락, 어묵탕, 사발면, 쌈야채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어린이용 키즈세트도 준비되어 있으며, 이용시간은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한편 8월 23일까지 서귀포KAL호텔 야외 <가든프라자>에서는 감미로운 라이브 뮤직을 감상하며 시원한 생맥주, 와인과 함께 ‘즉석 숯불 BBQ 뷔페’를 즐길 수 있는 ‘쿨썸머! 한 여름밤의 축제’를 운영한다.

이 외에도 투숙객 대상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저체험과 투어버스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한다. 호텔 실내·야외 수영장 이용은 물론 ‘올레 6코스’ 및 ‘이중섭 갤러리 투어’ 셔틀버스, 어린이 고객을 위한 도서류, 장난감, 운동기구, 게임PC도 이용 가능하다. 8월 16일까지 투숙 동반한 어린이 고객을 위해 감동과 스릴을 느낄 수 있는 워터슬라이드를 별도 운영한다.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회원인 경우 적립된 마일리지 공제로 다양한 호텔상품 이용이 가능하며, 특히 올 여름 도심 속 더위를 피해 캠핑과 물놀이, 휴양까지 두루 챙길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서귀포 KAL호텔 전화(주중 064-730-9654, 주말 064-730-9681)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kalhotel.co.kr)를 참고하면 된다

KAL호텔네트워크 소개
‘도심형의 Business & Resort, 제주 KAL 호텔’, ‘자연 친화형의 Family & Resort, 서귀포 KAL 호텔’인 KAL호텔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관광지인 제주도에 위치한 특1급 호텔로서 제주KAL호텔(282실)과 서귀포KAL호텔(225실)을 운영하고 있다. 제주도 여행 문화의 선도적 역할과 대 고객 서비스의 질적인 향상을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