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력 톡톡, 조희봉 이민영 반전 남녀 ‘궁금’

▲ KBS
[코리아방송] ‘최강 배달꾼’ 조희봉 이민영이 궁금하다.

가게에서 동고동락하는 두 남녀가 있다. 부부는 아니지만 늘 함께하며 의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그들의 과거는 아무도 알지 못하는 상태. 그래서 자꾸만 궁금해지는 두 사람이다. KBS 2TV 금토드라마 ‘최강 배달꾼’(극본 이정우/연출 전우성/제작 지담) 속 조희봉(장동수 역)과 이민영(순애 역)의 이야기다. 두 사람의 이야기는 새로운 관전포인트로 떠올랐다.

조희봉과 이민영은 고경표(최강수 역), 채수빈(이단아 역)이 일하는 ‘팔팔수타’의 터줏대감이다. 사장이자 주방장인 조희봉, 카운터 직원인 이민영은 ‘최강 배달꾼’에서 기둥 같은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두 사람은 ‘팔팔수타’에서 때론 코믹하게, 때론 훈훈하게 이른바 킬링포인트 장면들을 연출하며 극에 활력을 더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조희봉과 이민영은 반전의 모습으로 두 사람의 관계를 궁금하게 한다. 극중 누구보다 세보이는 장동수는 순애에게만 약한 모습을 드러낸다. 또한 기회가 있을 때마다 순애에게 마음을 표현한다. 하지만 늘 순애의 살벌한 대답만이 돌아온다. 번번이 순애에게 퇴짜를 맞는 장동수, 장동수를 거절하면서도 그를 멀리하지 않는 순애의 모습은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두 사람에 대해서는 알려진 게 없었다. 이런 가운데 일수를 하러 다니는 조폭의 등장으로 두 사람이 단순한 관계가 아님을 알게 됐다. 장동수를 알아본 조폭은 그에게 인사를 건넸지만, 장동수는 모르쇠로 일관했다. 그런 그가 조폭과 마주친 사실을 순애에게 말한 것. 이에 순애는 모든 것을 다 안다는 듯한 분위기를 풍겨, 두 사람의 과거를 궁금하게 만들었다.

이처럼 매회 조희봉과 이민영의 이야기가 조금씩 풀리며, 두 사람이 품고 있는 비밀이 무엇인지 안방극장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따뜻한 모습을 통해 미소 짓게 하고, 코믹한 연기 호흡으로 웃음을 전하고, 의뭉스러운 면모로 궁금증을 유발하는 조희봉과 이민영. 두 사람의 관계는 무엇일지, 어떤 과거를 간직하고 있을지 앞으로 전개될 두 사람의 이야기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와 관련 제작사 ㈜지담은 “조희봉과 이민영은 베테랑답게 연기 호흡이 남다르다. 장면 하나하나를 살려내는 힘이 있다. 극에 무게감을 실어주고 극을 풍성하게 해주는 두 배우에게 감사드린다. 극중 두 사람이 어떤 이야기를 펼쳐낼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BS 2TV 금토드라마 ‘최강 배달꾼’은 가진 것이라곤 배달통뿐인 인생들의 통쾌한 뒤집기 한 판을 그린 신속정확 열혈 청춘배달극. ‘최강 배달꾼’은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