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시장 및 신사업 준비에 따른 5개 부문 마케팅 직무 채용

선거 포스터를 패러디한 미리디아이에에치의 이색 채용 공고

스마일캣과 비즈하우스를 운영하는 셀프 디자인 편집 솔루션 개발 기업 미리디아이에이치가 각 모집부문을 선거후보자로 표현한 이번 채용 공고를 통해 사업을 이끌 경력직 마케터를 채용한다고 밝혔다.

미리디아이에이치는 선거철을 맞이하여 채용 공고에 대선 포스터를 패러디해 사업을 이끌 경력직 마케팅 지원자의 ‘선택’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마케팅 채용 모집부문은 △비즈하우스 사업 부문 △스마일캣 사업 부문 △일본 시장 사업 부문 △온라인 편집툴 관련 신규 사업 부문 △퍼포먼스 마케팅 부문 등 총 5개 사업 부문에서 진행된다. 각 직무에 대한 설명 등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국내 주요 취업 포털 사이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미리디아에이이치 강신원 피플팀장은 “해외시장 진출 및 신규 사업을 통한 성장이 기대됨에 따라 회사와 비전을 함께 만들어갈 인재 채용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자율과 책임의 문화를 실천할 수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미리디아이에이치는 자체 개발한 셀프 디자인 편집 솔루션 ‘스마일 캔버스’를 바탕으로 온라인 인쇄출력 브랜드 비즈하우스와 포토북 전문 브랜드 스마일캣을 서비스 중인 IT 회사이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경영활동을 통해 CCM인증을 받으며 급성장해왔으며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글로벌 시장 진출 및 신규 사업을 준비하고 있다. 회사의 변화와 도전, 성장에 발맞출 수 있는 마케팅 분야의 인재를 대거 채용할 예정이다. 더불어 사내 호칭을 모두 ‘~님’으로 통일하여 수평적 의사소통에 앞장서고 있을 뿐 아니라 출근시간과 점심시간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자율근무제’ 등을 도입하고 있다. ‘자율과 책임’을 바탕으로 직원들이 스스로 근무 환경을 조성하여 업무에 열중할 수 있는 조직문화를 만들어가는 젊은 기업이다. 또한 해외 항공권까지 지원해주는 ‘행복개발비’를 통해 직원들의 견문을 넓히는 등 다양한 복지제도를 마련하고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