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영상/포토 포토뉴스
제14회 창원단풍거리축전 연다깊어가는 가을, 황금색 단풍으로 물던 창원 용호동 일대에서

가을을 노래하다’란 주제로「LG SIGNATURE와 함께 하는 제14회 창원단풍거리

축전」이 오는 11월 9일부터 11일까지 이틀간 성산아트홀 주변과 창원 용호동일대에서 열린다.

창원단풍거리축전은 경남도청 정문에서 경남교육청을 지나 창원시청까지 이어지는 넓고 긴 대로변에 화려하게 자태를 뽐내고 있는 오색 단풍과 눈부시게 빛나는 용호동 메타세쿼이어 가로수 단풍을 배경으로 펼치는 도심 속 단풍축전이다.

개막식을 비롯해 공연과 체험행사 등 주요 행사는 성산아트홀 주변에서 이루어지고, 용호동 가로수 길에는 갤러리와 까페에서 전시회가 열린다.

11월 10일 토요일 오전 9시 30분, 김종영 선생 탄생 103주년 기념 ‘어린이 사생실기대회’가 열리고, 오후 2시부터 동아리 합창단의 축제인 ‘2018 창원단풍합창제’가열려 가을의 서정을 노래하고, 4시부터 B-boy댄스와 풍물패, 그리고 시민들이 함께 어울려 베꾸마당 길놀이를 벌인다.

이어 5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모듬북 공연, 시낭송, 경기민요, 색소폰합주, 성악,       쟁강춤, 청춘들의 파워플 댄스, 꿈나무들의 재롱공연, 초대가수 등 개막기념공연이 성대하게 열려 만추의 정취를 더욱 풍성하게 한다. 특히 이번 공연      에는 LG전자의 최고경영자인 조성진 부회장이 특별 출연해 색소폰 연주를 들려주기로 해 관심이 모아진다. 

박정순 기자  jungsoon-64@hanmail.net

<저작권자 © 코리아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정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