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뉴스 수도권
확대간부회의 주요 현안사업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5월 2일 의정부시청 대강당에서 국·단·소·권역동장 및 각 부서장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확대간부회의를 개최하고 주요현안사업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회의는 시장의 모두발언을 시작으로 주요 현안사항에 대한 보고와 토론, 부서별 협조사항 공유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주요 안건으로는 소규모 행정동 통합 및 과대동 분동 추진, 2019년 로컬푸드 직거래장터 개설 운영, 자원회수시설 현대화사업, 2035년 의정부시 공원녹지기본계획 수립용역, 2019 을지태극연습 실시, 600기무부대와 캠프 에세이욘의 개발타당성조사 및 기본계획수립 용역,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생명존중 문화확산 사업, 개발제한구역 해제지역 하수관로 정비사업(7개소), 아름다운 꽃길 가꾸기 추진, 호원권역 노후도로 정비 등 13개의 역점과제로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한 방안을 심도 있게 논의하고, 부서별 협조사항 등을 공유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이날 회의에서 주요 현안 사업이 당초 방향대로 차질 없이 진행되고 있는 지를 점검하고, 시민 생활과 밀접한 사업들에 보다 집중력을 갖고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의정부음악극축제를 비롯한 많은 축제와 행사가 예정되어 있어 시민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두고, 행사 시 질서요원 배치 등 안전관리 대책에 만전을 기할 것을 요구했다.

정서광 기자  sk-jung0313@hanmail.net

<저작권자 © 코리아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서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