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뉴스 수도권
고양시 일산1동, 어르신 만수무강 기원 장수사진 촬영 등 봉사활동 전개고양시 사회적기업 봉사회와 일산1동 협약 체결

고양시 일산1동은 지난 31일 고양시 사회적기업 봉사회 재능기부로 진행된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이날 진행된 장수사진 촬영 행사는 일산1동 복지일촌협의체와 고양시 사회적기업 봉사회가 협약을 체결해 관내 어르신의 만수무강을 기원하는 의미로 장수사진을 찍어 액자로 제공하는 특화사업으로, 아직 장수사진을 준비하지 못한 독거노인, 귀한동포 어르신 등 관내 21명의 어르신이 참여했다.

일산1동 복지일촌협의체 위원들이 함께 참여해 어르신들의 헤어와 메이크업을 돕고, 고운 한복과 멋진 양복으로 환의하신 어르신들은 그간 살아온 세월이 고스란히 담긴 인자한 미소로 사진을 찍었다. 촬영한 사진은 보정작업을 거쳐 액자에 담아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고양시 사회적기업 봉사회는 고양시 사회적기업으로 등록된 사업체 중 20개 기업이 지난 4월 1일 봉사회를 발족해, 그동안 지속적으로 해왔던 사회공헌 활동을 보다 활발하고 체계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김동원 일산1동장은 “곱게 화장을 하고 한복을 입은 봄꽃처럼 고운 어르신들이 오래오래 건강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전하며 좋은 기회를 선물해 준 고양시 사회적기업 봉사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방인석 기자  0182333227@hanmail.net

<저작권자 © 코리아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방인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