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4일~26일, 축제 전문 박람회에서 시간여행축제 집중 홍보

군산시가 ‘제7회 한국축제&여행박람회 K-Festival 2019(이하 K-페스티벌)’에서 마케팅부분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대표축제인 시간여행축제 홍보 마케팅 성과를 이룩했다.

이번 박람회는 지난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450여 기관 및 관련 단체 등이 참가하여 진행됐으며, 군산시는 대표축제인 ‘군산시간여행축제’에 대해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쳤다.

시는 이번 박람회에서 근대문화유산을 소재로 한 군산만의 관광축제의 특징과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군산의 매력적인 관광자원도 함께 홍보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두었다.

박람회 3일 동안 무대 공연을 통해 시간여행축제 관련 퀴즈 등 홍보 이벤트를 진행하고, 25일에는 ‘시간여행축제 서포터즈’가 무대공연 등을 선보여 현장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총 450여 기관단체 중 8개 부문 16개 기관 및 단체가 수상한 가운데, 군산시가 마케팅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

시에 따르면 군산 축제의 차별화와 우수성을 높이 평가 받았으며 혁신적이고 우수한 축제 컨텐츠로서 대한민국 대표축제로 발전 가능성을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황관선 관광진흥과장은 “이번 박람회에서 마케팅부분 최우수상을 수상한 것은 군산시간여행축제를 홍보하기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 결실이라고 생각한다”며 “군산시간여행축제의 성장 가능성이 입증됨에 따라 앞으로 다양한 컨텐츠 발굴, 축제 홍보마케팅을 강화해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축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