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뉴스 호남권
‘순천 한신더휴’, 이달 28일 견본주택 개관풍부한 녹지공간 갖춘 ‘숲세권’ 아파트… 낮은 건폐율 • 넓은 동간거리로 쾌적성 우수
순천 한신더휴투시도주경

한신공영㈜ 은 전남 순천시 복성지구에 공급하는 ‘순천 한신더휴’ 의 견본주택을 이달 28일 개관할 예정이다.

‘순천 한신더휴’ 는 지하 3층 ~ 지상 18층의 아파트 14개 동, 총 97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로는 전용 67㎡ (84가구), 전용 75㎡ (171가구), 전용 84㎡A (551가구), 전용 84㎡B (49가구), 전용 102㎡ (120가구) 등이다.

인근에 왕의산 · 웅방산 · 서산이 위치해 풍부한 녹지공간을 갖춘 ‘숲세권’ 아파트로, 특화 단지설계까지 도입해 더욱 쾌적성을 높였다. 건폐율이 18.49% 로 낮게 설계됐고, 동간 거리도 넓다. 단지 3면에 걸쳐 약 1600㎡ 규모의 완충녹지가 마련될 예정이고, 약 2.5km 단지 둘레길도 들어선다. 단지 인근에 조성될 생태문화지구에는 캠핑장과 뮤지컬공연장 ∙ 미술관 ∙ 숲속 공연장 등 문화복합시설, 서바이벌 체험장 ∙ 숲속 놀이터 ∙ 광장 ∙ 산책로 조성이 계획돼 있다.

사통팔달 교통여건도 좋다. 순천 ~ 광양을 잇는 순광로와 순천 ~ 여수를 잇는 무평로가 가까이 있어, 여수· 광양 지역을 쉽게 오갈 수 있다. 아울러 차량으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순천 – 완주 고속도로 ‘동순천IC’ 를 통해 전국 주요도시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이밖에 KTX순천역이 약 10분대, 여수공항은 약 20분대 거리에 있다.

생활여건도 우수하다. 단지 바로 앞으로 순천권역 응급의료센터이자 전남 동부 6군에서 최대 규모 종합병원인 성가롤로 병원이 위치해 있다. 또 전남권 최대 복합쇼핑몰인 LF스퀘어몰이 차량 약 5분 거리로 가깝고, 홈플러스 순천점도 약 10분 거리에 있다. 아울러 인근 신대지구에 마련된 다양한 생활 인프라 공유도 편리한 입지다.

‘순천 한신더휴’ 는 2018년 국토교통부 시공능력평가 15위의 1군 건설사인 한신공영㈜ 이 조성하는 대단지 아파트인만큼, 단지 내 도입될 특화서비스와 커뮤니티 시설도 주목된다.

단지 내에서 교육특화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별동에 마련된 학습관을 종로엠스쿨이 위탁 운영해 ‘순천 한신더휴’ 입주민 자녀에게 교육서비스를 제공한다. 유치부부터 중등부까지 원어민 강사가 포함된 강사진이 상주해 온 · 오프라인 교육 서비스를 진행하며, 교육비용은 2년간 무료다. 함께 마련되는 프리미엄 독서실도 종로엠스쿨이 위탁 운영한다. 아울러 통학차량도 운행될 예정으로, 입주민 자녀들은 단지 내에서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다.

최첨단 IoT · 홈네트워크 시스템도 적용된다. 모바일을 통해 집안을 제어하는 카카오 스마트홈 IoT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집안 내부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한 번의 터치로 집안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다. 아울러 카카오톡 메신저를 통해서도 집안 제어가 가능하다. 또, 원패스 키를 활용해 주차 및 공동현관 출입과 승강기 자동 호출을 할 수 있고, 비상콜 ∙ 멀티센서 ∙ 주차장 LED 디밍제어 등 다양한 첨단기술도 두루 적용된다.

단지 내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도록 커뮤니티 시설에도 신경을 썼다. 단지 내에는 테마공원과 놀이터 ∙ 피트니스 센터 ∙ 작은 도서관 ∙ 어린이집 ∙ 실내 골프 연습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서고, 3개의 상가동도 조성돼 편의성을 더한다.

‘순천 한신더휴’ 견본주택은 순천시 풍덕동 305-4번지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2년 2월 예정이다.

정청권 기자  webmaster@hnlife.kr

<저작권자 © 코리아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청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