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귀남 회장, 따뜻한 온정 나눔에 불씨 되었으면...

최귀남 파주시청 안전건설교통국장 이 회장으로 있는 파주시청 헬스동호회 가 자체제작한 달력 판매수익금 100만원을 지난 19일 2020파주사랑 희망나눔 특별모금 생방송을 통해 기부한 사실이 밝혀져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파주시청 헬스동호회에서 제작한 기부달력은 헬스동호외 회원들이 직장생활을 하면서 꾸준히 몸을 가꾸어서 출전한 보디빌딩 대회에서 촬영한 사진 등을 달력에 담았고, 평소 파주시청 헬스회 회원들의 저소득층들을 위해 무엇인가 도움을 주고자 하는 마음이 더하여져 달력을 제작한 판매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기에 이르렀다는 것이 이번 기부에 참여한 회원들의 얘기다.

또한 이들은 봉사와 기부를 실천하는 사람들은 항상 얼굴에 미소가 가득하고 건강한 심신과 행복지수가 높아져 더 좋은 일들이 가득하다며 앞으로도 파주시청 헬스회에서 한층 더 건강하고 아름다운 심신을 단련하는 한편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스한 온정을 나누는 등 아름다운 추억을 많이 만들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기부행사 후 최귀남 파주시청 헬스동호회 회장은 “미약하나마 회원들의 작은 희망나눔으로 파주시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스한 온정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히면서 “이러한 온정이 추운겨울을 좀더 따뜻하게 만드는 작은 불씨가 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는 동호회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파주시청 헬스회는 파주시청 차고지 옆 헬스장에서 회원 45명이 퇴근 후 여가시간을 활용해 헬스로 건강한 몸을 다지고 있고, 2019년 9월 8일 개최된 광명시장배 보디빌딩대회에서 의회법무과 백진현 회원이 장년부 2위, 2019년 11월 10일 개최된 파주시 보디빌딩대회에서 안전건설교통국장 최귀남 회장이 마스터즈부 장려상, 건강증진과 최윤철 회원이 남자 피지크 +177cm급 2위의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으며, 최귀남 국장이 헬스동호회 회장, 오인택 의회전문위원이 감사, 백진현(의회법무과/7급)․최재범(지역발전과/7급) 회원이 각각 총무를 맡고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