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나우’ 위너 강승윤-김진우-송민호-이승훈, 대환장 불협화음 현장 포착

▲ <사진제공>SM C&C STUDIO X 네이버 NOW.
[코리아방송] ‘리얼 나우’ 위너 강승윤, 김진우, 송민호, 이승훈이 대환장 불협화음을 일으킨 현장이 포착돼 이목이 집중된다.

이어 위너는 상상치도 못한 ‘리얼 타임 미션’ 난이도에 멘붕에 빠졌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오늘 오후 6시에 공개되는 네이버 NOW. 오리지널 예능 ‘리얼 나우’에서는 제주도로 여행을 떠난 위너 멤버들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번주 방송에서 위너는 아름다운 에메랄드빛 바다가 펼쳐진 제주도 해변에서 간식 쿠폰이 걸린 4인 5각 양동이 나르기 게임을 펼친다.

끈끈한 팀워크와 단합력이 중요한 4인 5각 게임에서 위너는 손발이 전혀 맞지 않는 대환장 불협화음 케미를 선보인다.

이에 강승윤은 “이게 무슨 단합이에요”고 폭발하고 송민호는 “분란을 만들고 있다”고 덧붙인다.

이날 위너는 달콤한 간식을 먹기 위한 처절한 몸부림을 펼쳐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그중 이승훈은 ‘인간 포클레인’으로 변신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위너는 이번 여행에서 매우 중요한 럭셔리 숙소를 걸고 제작진과 두 번째 ‘리얼 타임 미션’ 대결을 펼친다.

두 번째 ‘리얼 타임 미션’은 어마어마한 크기를 자랑하는 미로정원을 제한시간 내에 통과해야 하는 것. 이와 함께 미로 속에서 만나는 ‘리얼’ 대 ‘언리얼’ 퀴즈까지 풀어야 한다.

지난 1, 2회에서 럭셔리 카를 빼앗긴 위너는 절치부심해 ‘메이즈 러너’처럼 미로에서 전력질주를 했다고. 그러나 예상치 못한 퀴즈 난이도에 멘붕을 겪었다는 전언이다.

과연 위너가 제 시간 안에 미로를 탈출해 럭셔리 숙소를 지켜낼 수 있을지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그런가 하면, 송민호와 이승훈이 다시 한번 대립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송민호는 “우리는 하나 아니야?”고 호소하는 반면, 이승훈은 “아니다”고 선을 긋고 거리를 두는 모습을 보였다고. 두 사람이 갈라서게 된 전말이 무엇인지 본방송에서 만날 수 있다.

‘리얼 나우’는 오는 26일 오후 12시 네이버 및 NOW. 채널을 통해 위너의 NOW. 스페셜 라이브 생중계를 진행한다.

이날 위너는 ‘리얼 나우’ 촬영 비하인드 및 Q&A 토크, 실시간 댓글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리얼 나우-위너 편’은 매주 목, 금 오후 6시에 NOW. 앱에서 공개되며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이후 매주 토요일 오후 2시에는 본방송을 놓친 이들을 위한 ‘리얼 나우-위너 편’ 재방송을 만날 수 있다.

또한 태국 OTT 플랫폼 ‘trueID’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저작권자 © 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