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창욱X최성은 직접 부른 ‘아저씨, 마술을 믿으세요?’ 4월 27일 프리뷰 영상 공개

▲ 사진제공 = 넷플릭스,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 에이스팩토리
[코리아방송] 넷플릭스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의 OST ‘아저씨, 마술을 믿으세요?’ 음원이 오는 4월 28일 선공개 예정이다.

‘안나라수마나라’ OST 제작사 주식회사 블렌딩에 따르면 극중 주인공인 지창욱, 최성은이 직접 부른 ‘아저씨, 마술을 믿으세요?’가 본편 공개에 앞선 28일 대중들을 먼저 찾아간다.

음원 출시 하루 전인 27일에는 해당 음원 프리뷰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넷플릭스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는 하일권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 꿈을 잃어버린 소녀 윤아이와 꿈을 강요받는 소년 나일등 앞에 어느 날 갑자기 미스터리한 마술사 리을이 나타나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뮤직 드라마로 시리즈 전체는 오는 5월 6일 전세계 공개를 앞두고 있다.

본편 공개에 앞서 선보이는 안나라수마나라 OST ‘아저씨, 마술을 믿으세요?'는 영원히 아이로 남고 싶은 마술사 리을과 버거운 현실로 인해 일찍 어른이 되어버린 윤아이의 서사의 정점에 있는 듀엣 넘버이다.

‘아저씨, 마술을 믿으세요?’는 각각 리을과 윤아이로 분한 지창욱과 최성은이 직접 가창한 곡으로 이후 공개될 ‘안나라수마나라’ 작품의 신비로운 세계 속으로 예비 시청자들을 가장 먼저 초대할 예정이다.

음원 출시에 하루 앞선 4월 27일 공개되는 프리뷰 영상에는 ‘아저씨, 마술을 믿으세요?’ 음원의 하이라이트 부분과 일부 가사가 함께 공개되어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선공개곡 ‘아저씨, 마술을 믿으세요’는 국내 최고의 음악감독 박성일과 대중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작사가 김이나가 의기투합한 곡으로 그간 대중들의 마음을 울리는 곡들로 깊은 인상을 남긴 두 작가가 만나 판타지 뮤직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와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되는 곡이다.

한편 ‘안나라수마나라’ OST 선공개 음원 ‘아저씨, 마술을 믿으세요’는 27일 프리뷰 영상 공개 후 28일 목요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세계 공개된다.

저작권자 © 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