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팝 ‘스프링클 파티’ MV 오늘 깜짝 공개

▲ 사진제공 = (주)블렌딩

[코리아방송] 그룹 NMIXX가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특별한 키즈팝을 선물한다.

음악 제작 유통사 ㈜블렌딩은 지난 2일 정식 발매된 NMIXX와 드림웍스 ‘개비의 매직하우스’의 컬래버레이션 앨범 주제가 ‘안녕 개비 ’의 뮤직비디오 및 티저 영상이 누적 조회수 15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은 것에 대한 감사와 함께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이해 특별 선물 ‘스프링클 파티 ’ 뮤직비디오를 5일 오후 12시 글로벌 공개했다고 전했다.

이번 앨범은 유니버설 브랜드 디벨롭먼트와 NMIXX의 협업으로 드림웍스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개비의 매직하우스’ OST를 NMIXX의 목소리로 재탄생시켰다.

NMIXX는 지난 2일 공개된 메인 오프닝송 ‘안녕 개비 ’ 뮤직비디오에 이어 테마곡 ‘스프링클 파티 ’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해 상큼하고 통통 튀는 에너지를 선사했다.

‘스프링클 파티 ’는 ‘개비의 매직하우스’ 인기 캐릭터 ‘케이키’의 테마곡으로 사랑스럽고 귀여운 톤과 도입부 우쿨렐레 사운드 그리고 아름답게 펼쳐지는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곡이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NMIXX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모습이 가득해 한번 보면 멈출 수 없는 중독성을 자랑하며 ‘안녕 개비 ’에 이어 또 한 번의 특급 키즈팝을 완성했다.

드림웍스 ‘개비의 매직하우스’의 메인 주제가와 테마송이 담긴 이 앨범은 ‘보는 음악, 함께 하는 음악’을 내세우는 음악 제작 유통사 ‘블렌딩’과 ‘유니버설’이 함께 제작한 글로벌 키즈팝 앨범으로 드림웍스 시리즈 애니메이션 ‘개비의 매직하우스’와 NMIXX가 만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작품을 만들었다.

‘개비의 매직하우스’는 드림웍스가 제작한 넷플릭스 시리즈로 주인공 개비가 귀여운 고양이와 함께 인형의 집인 매직하우스로 모험을 떠나는 내용을 담고 있다.

‘개비의 매직하우스’는 애니메이션 부문 베스트 스트리밍작 중 하나로 넷플릭스를 통해 시즌4까지 공개됐고 올해 3월 국내 채널에서는 ‘대교 노리Q’를 통해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며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다.

NMIXX의 ‘스프링클 파티 ’ 뮤직비디오는 블렌딩 유튜브를 통해 볼 수 있다.

또한 ‘안녕 개비 ’의 안무 영상은 오는 9일 오후 6시 블렌딩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