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솊’으로 변신한 카이, 숨겨둔 요리 실력 전격 공개 멤버들의 반응은?

▲ <사진 제공> SM C&C 스튜디오
[코리아방송]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남해 편’ EXO 멤버들이 푸르른 남해 바다 앞에서 생존을 건 의리 게임을 진행한다.

무섭게 다가오는 파도 앞에서 가장 먼저 발을 빼고 도망간 멤버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늘 금요일 오전 11시에 공개되는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남해 편’ 측은 EXO 멤버들이 남해 바다 위 무서운 파도 앞에서 펼치는 의리 게임 현장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남해 편’은 청정 자연을 품은 ‘보물섬’ 남해로 떠난 EXO 멤버들이 언제 어디서 펼쳐질지 모르는 예측 불허 ‘사다리 타기’와 함께하는 복불복 여행을 테마로 한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본격적인 여행 2일 차가 시작되자, EXO 멤버들은 남해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바다 산책에 나선다.

청량미를 가득 품은 바다에 도착한 멤버들은 다 함께 손을 잡고 파도 견디기에 도전해 웃음을 안겼다.

심지어 ‘막내즈’ 카이와 세훈은 “먼저 발 빼면 입수야”, “뒤로 빠지면 입수야”며 별안간 의리 게임을 제안했다고. 점점 더 거세지는 파도를 마주하며 멘붕에 빠진 EXO 멤버들의 운명은 본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모래사장을 발견한 세훈은 즉석에서 '땅따먹기' 게임을 제안했다.

세훈은 "나는 한 번도 져 본 적이 없어"라며 특유의 자신만만한 면모를 뽐내며 멤버들을 자극했다는 후문. 이에 시우민이 남다른 점프 실력을 자랑하며 '슈람쥐'로 변신, 세훈의 강력한 라이벌로 떠오르며 그야말로 팽팽한 승부가 펼쳐졌다.

과연 멤버들은 자칭 ‘불패 사나이’ 세훈을 꺾을 수 있을 지 궁금증이 커진다.

한바탕 바닷가 나들이를 즐긴 멤버들은 숙소에서 점심 식사 준비에 나선다.

이날, EXO 멤버들을 위해 직접 요리에 나선 '카솊' 카이는 숨겨둔 요리 실력을 발휘, 보기만 해도 침샘을 자극하는 '고추장 닭봉 조림' 특급 레시피를 선보일 예정이다.

남해의 별미로 꼽히는 푸짐한 '멸치 쌈밥' 한 상과 함께 카이의 특별한 요리를 맛본 EXO 멤버들의 반응은 어떨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EXO 멤버들은 해안 절벽을 배경으로 짜릿한 스릴을 만끽할 수 있는 스카이워크 체험에 나선다.

이들은 눈 앞에 펼쳐진 아름다운 선셋 뷰에 감탄하던 것도 잠시, 사상 초유의 높이를 자랑하는 ‘하늘 그네'를 발견하고는 경악을 금치 못했다.

역시나 빠질 수 없는 사다리 타기가 등장했고 스릴 만점 액티비티 ‘하늘 그네’에 탑승할 멤버를 뽑는 살벌한 복불복이 펼쳐질 예정이다.

비명과 괴성이 난무한 레전드 리액션의 주인공이 누구일지는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외에도 ‘사다리 중독’에 빠진 EXO 멤버들의 설거지를 건 사다리 타기부터 디오의 최애 게임 ‘사운드 퀴즈 쇼’ 2탄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남해 편’ 7회, 8회는 오늘 오전 11시 웨이브 오리지널로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 방송된다.

또한 태국 OTT 플랫폼 ‘trueID’와 Bilibili를 통해 홍콩, 마카오, 대만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저작권자 © 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