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맞아 건강한 가족문화 조성 위해 마련

▲ 함안군가족센터,‘가족이 함께 한 데이’행사 개최
[코리아방송] 함안군가족센터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으로 구성된 군민 130여명을 초대해 지난 20일 저녁 7시에 함안문화예술회관에서 ‘가족이 함께 한 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가족의 건강성 증진과 건강한 가족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된 이번 기념행사는 가족들이 공감할 수 있는 다채로운 문화공연과 ‘우리가족 자랑대회’ 시상식 및 가족사랑 토크 콘서트로 구성됐다.

먼저, 문화공연에서는 다문화 가족들의 댄스공연, 트럼펫연주 및 성악공연 등의 축하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자랑하고 싶은 우리가족 우리가족 자랑대회’ 공모전에서 수상한 6명의 수상작 발표와 함께 부부와 가족이 함께하는 ‘상호공감 Talk~Talk 가족사랑 하하호호’ 토크콘서트가 이어져 가족 간에 공감하고 소통하며 다양한 가족의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조은옥 센터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일상회복과 함께 맞이하는 가정의 달 행사에 많은 가족들과 한 자리에서 얼굴을 직접 보고 행사를 진행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도 함안군의 행복한 가족관계 증진과 가족의 건강성 유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함안군가족센터는 가족 이해증진 및 관계개선 프로그램, 맞춤형 상담 등 가족친화 문화환경 조성 및 가족과 함께하는 지역공동체 구현을 목적으로 다양한 가족에 대한 보편적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