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피드스케이팅팀 총 9개 메달 거머쥐는 쾌거 이뤄..

의정부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스피드스케이팅팀, 국내대회 눈부신 활약 펼쳐[사진=의정부시 제공]
의정부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스피드스케이팅팀, 국내대회 눈부신 활약 펼쳐[사진=의정부시 제공]

[코리아방송]의정부시청 빙상 스피드스케이팅팀(감독 제갈성렬)은 11월 4일부터 6일까지 열린 제53회 회장배 전국남녀 스피드스케이팅 대회에서 금메달 3개, 은메달 1개, 동메달 4개를 차지하며 종합우승에 올랐다.

4일 서울 태릉국제스케이트장에서 열린 이번 대회 남자 일반부 500m에서 김경래 선수가 동메달을, 5000m에서는 정재원 선수가 금메달을, 매스스타트에서는 문현웅 선수가 금메달을 따냈다.

다음날 5일 치러진 남자 일반부 1000m에서 역시 박성현, 김경래 선수가 각각 은메달과 동메달을, 3000m에서는 주형준 선수가 동메달을 획득하며 메달 행진을 이어갔다.

대회 마지막 날인 6일에는 남자 일반부 1500m에서 주형준 선수가 동메달을, 팀추월(8주)에서 주형준, 문현웅, 고병욱 선수로 구성된 의정부시청팀이 은메달을, 여자 일반부 500m에서 김민선 선수가 금메달을 목에 걸며 이번 대회에서 의정부시청 빙상 스피드스케이팅팀은 총 9개의 메달을 거머쥐는 쾌거를 이뤘다.

한편, 김동근 의정부시장은 “의정부시 스피드스케이팅팀이 이번 대회 내내 놀라운 성적을 보여주며 최고의 팀임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우리 시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