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봉담바로선치과, 매장 수익금 일부 국내 위기가정 아동 지원 위해 후원
- 좋은이웃가게, 굿네이버스 대표 나눔캠페인으로 소상공인 포함 누구나 참여 가능

지난 20일(수),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대리 이유선)는 봉담 바로선치과(대표 정선이)에 ‘좋은이웃가게’ 현판을 전달했다.[사진=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 제공]
지난 20일(수),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대리 이유선)는 봉담 바로선치과(대표 정선이)에 ‘좋은이웃가게’ 현판을 전달했다.[사진=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 제공]

 

[화성=윤명중 기자]지난 20일(수),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지부장 전재규)는 봉담 바로선치과(대표 원장 정선이)와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봉담 바로선치과는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해 매장 수익금 일부를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봉담 바로선치과는 화성 봉담읍에 위치한 대표적인 치과로 운영되고 있다. 이 뿐 아니라, 지역사회 내에서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매장으로 알려져 있다.  

정선이 봉담 바로선치과 대표 원장은  "학창시절부터 봉담에 거주하며 큰 애정을 가지고 있었고 치과대학에 입학한 순간부터 봉담에 내 가족과 이웃을 돌볼 수 있는 치과를 개원해야겠다고 생각했다."며, "미약하게나마 아동들의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 더욱 더 노력하는 봉담 바로선치과가 되겠다." 고 전했다. 

전재규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 지부장은 “지역사회 내 이웃 사랑 실천을 이미 행하고 계시는 정선이 대표 원장님을 비롯한 봉담 바로선치과에 감사함을 전달드린다”며 “사회 내 선한 영향력 확산을 위해 경기남부지부가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성·오산·평택 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캠페인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