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략공천 된 지 불과 이틀 만에 원 팀 구성 성공

[코리아방송/권중호 기자]국민의힘 고양시정에 전략 공천된 김용태 전 의원이 김현아 예비후보와 전격적으로 원팀을 구성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김용태 전 의원은 김현아 후보가 당의 결정에 대승적으로 승복하고 당 승리를 위해 김용태 후보의 선대위원장을 맡아 끝까지 함께 선거운동을 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김용태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고양시정), 김현아 예비후보와 원팀으로 함께 간다[사진/김용태 예비후보 사무실 제공]
김용태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고양시정), 김현아 예비후보와 원팀으로 함께 간다[사진/김용태 예비후보 사무실 제공]

 

특히, 김현아 예비후보는 김용태 전 의원이 선거를 준비하는 시간이 부족한 점을 감안해 선거사무소, 당 조직, 선거스텝 일체를 즉각적이고 완벽하게 인수인계해주기로 결정했다. 이로써 김용태 전 의원은 전략공천 된 지 불과 이틀 만에 원 팀을 구성하는 데 성공했다. 

전국적으로 경선 패배나 컷오프 탈락 후 반발하는 후보들이 늘어나고 있는 시점에서 이례적으로 고양시정에서 국민의힘이 원팀구성에 성공한 것은 한동훈위원장이 강조한 ‘선당후사’, ‘원팀정신’을 구현한 대표적인 사례인 셈이다.

김용태 전 의원과 김현아 예비후보는 공동 기자회견을 통해 이를 국민들께 상세히 알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