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의힘 현직 시도의원 전원 한마음 선당후사 위한 성공적 ‘원팀정신’ 구현
- 백의종군하는 김현아 전 의원의 대승적 결단에 동참
- 김용태 후보의 선대위원장 맡은 김현아 전 의원과 원팀으로 총력전 예고

[코리아방송/권중호 기자]국민의힘 소속 고양시정(일산서구) 현직 시‧도의원들(이하 ‘고양시정 시‧도의원 일동’)이 5일, 고양시청 4층 영상회의실 기자간담회에서 제22대 국회의원선거를 승리로 이끌기 위해 원팀을 구성해 총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국민의힘 고양시정, 전격적 원팀 구성으로 총선에 전력[사진/김용태 후보 사무소 제공]
국민의힘 고양시정, 전격적 원팀 구성으로 총선에 전력[사진/김용태 후보 사무소 제공]

 

고양시정 시‧도의원 일동은 당의 결정에 대승적으로 승복하고 국민의힘 승리를 위해 김용태 후보의 선대위원장을 맡은 김현아 전 의원과 끝까지 함께 선거운동을 하기로 힘을 모았다.

김완규 의원은 “이번 고양시정 시‧도의원 일동의 행보는 백의종군하는 김현아 전 의원의 숭고한 정치적 결단을 존중하며 한동훈 위원장이 강조한 ‘선당후사’, ‘원팀정신’ 구현을 실현하기 위함입니다.”라고 전했다.

김현아 전 의원은 전략 공천된 김용태 후보의 선거 준비 시간이 부족한 점을 감안해 국민의힘 수복을 위해 선거사무소, 당 조직, 선거 스텝 등 일체를 인수인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 김용태 후보도 김현아 전 의원의 국민의힘 승리를 위한 결단에 경의를 표하며, 대오 이탈 없이 끝까지 함께한 고양시정 시‧도의원 일동의 정치 행보에 찬사를 보냈다.

한편, 김용태 후보의 선거사무소는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일산을 방문하는 11일(월요일)에 맞춰 개소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