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협의회 부회장, 변지현 서북봉사관 관장 등 내외빈과 회원 등 50여명 참석

[코리아방송/권중호 기자]고양특례시 덕양구 고양동은 지난 11일 동행정복지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대한적십자 고양동봉사회가 제25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기념식에는 김정희 대한적십자사 경기도협의회 부회장, 변지현 서북봉사관 관장 등을 비롯한 내외빈과 회원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고양특례시 고양동, 대한적십자 고양동봉사회 제25주년 기념식 개최[사진제공/고양특례시]
고양특례시 고양동, 대한적십자 고양동봉사회 제25주년 기념식 개최[사진제공/고양특례시]

 

윤혜숙 총무의 사회로 진행된 기념식은 개회선언, 적십자운동 기본 원칙 낭독, 봉사원 서약, 고양동봉사회 소개, 인사말씀 및 축사, 표창장 전달, 적십자 노래 제창, 기념촬영의 순으로 진행됐다.

신월호 고양동봉사회 회장은 “우리 봉사회가 25주년을 맞아 감개무량하다. 지금까지 활발하게 적십자 활동을 할 수 있었던 이유는 선배님들을 비롯해 열심히 활동해 주시는 회원님들 덕분이다”라며 “앞으로도 봉사와 나눔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와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김태일 고양동장은 축사를 통해 “그동안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자발적인 사랑과 봉사의 실천으로 우리 이웃들에게 한줄기 희망이 돼 주셨으며,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과 노고를 아끼지 않고 활동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밝고 따뜻한 봉사를 이어나가 주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대한적십자 고양동봉사회는 회원 17명으로 구성된 적십자 봉사단체로 각종 재해와 재난 시 구호활동을 비롯해 위기가정 발굴과 결연세대 방문, 환경정화, 장애인 목욕봉사 등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각종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쳐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