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학기 학교폭력 및 청소년 비행 및 도박 범죄 예방 홍보

고양경찰서, 『청소년비행대책협의회』 집중 순찰 및 합동캠페인 실시[사진제공/고양경찰서]
고양경찰서, 『청소년비행대책협의회』 집중 순찰 및 합동캠페인 실시[사진제공/고양경찰서]

 

[코리아방송/고양 권중호 기자]고양경찰서 청소년비행대책협의회는 지난 18일 오후 19시 부터 화정역 광장에서‘청소년 비행대책협의회 집중 순찰 및 합동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신학기를 맞이해 고양경찰서, 고양교육지원청, 청소년상담복지센터,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등으로 구성된‘청소년비행대책협의회 실무팀’및 화정고, 화수고, 지도중 교사, 기동순찰대가 함께해 화정역 광장 주변의 상가, 학원가, 근린공원 등에서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등 안전하고 건전한 청소년 문화 정착을 위해 실시한 것이다.

이날 현장에서는 신학기 청소년 비행 예방을 위한 각 기관·단체의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청소년 비행 우려지역 점검 등 청소년 유해 환경 개선과 청소년 흡연 의심 장소에 대한 비행예방 순찰활동을 병행했다.

특히, 청소년 도박 범죄 증가가 예상되는 가운데‘청소년 도박 예방’등의 포스터 배부 등 홍보활동도 함께 이뤄졌다.

한편, 이양호 고양경찰서장은“지역사회 각 유관기관·단체가 유기적으로 협력해 학교폭력 예방 및 적극적인 비행예방 활동을 통해 지역 청소년들이 밝은 미래를 꿈꾸며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