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입 수시모집의 특징과 전형 요소별 대비 전략
진주아카데미는 오는 16() 오전 10시 진주시청 시민홀에서 고등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2016학년도 대입 수시상담 및 설명회를 개최한다.  

진주아카데미 진로진학 프로그램인 이번 설명회는 수도권에 비해 입시정보가 부족한 학생들을 위해 최근의 구체적이고 유익한 정보 제공과 진로진학전문가와 학생 개별 상담을 통한 효율적인 진학지도를 하게 된다. 

이날 오전 10시 진주시청 2층 시민홀에서 개최되는 대입수시설명회는 EBS 대표강사이자 대입진학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창원문성고등학교 허용회 교사가 대입수시모집의 특징과 전형 요소별 대비 전략이란 내용으로 강의를 한다. 

이어서 개최되는 수시상담은 진주시청 10층 전산교육장에서 도내 19개 고등학교 20명의 진로진학 담당교사와 경상대학교 입학사정관이 참가한 가운데 200여명의 학생들을 1:1 맞춤형으로 개별상담 하게 된다.  

개별상담대상자는 지난 720일부터 30일까지 각 학교별로 접수를 받았으며 상담신청서, 상담카드, 학교생활기록부, 자기소개서 등 상담에 필요한 자료와 지망하는 대학 및 계열별로 분류하여 각 담당교사가 사전 충분히 검토한 자료를 갖고 심도 있는 상담을 하게 된다. 

진주아카데미 대입수시설명회에 참석을 원하는 학생과 학부모는 설명회 당일인 16() 940분까지 진주시청 시민홀에 도착하면 참석이 가능하고 2016학년도 수시합격전략 핵심 자료집을 선착순으로 무료 배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