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교육은 의정부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의 업무협력으로 장애인 인식개선 강사 2명이 센터를 방문하여 장애인의 이해 및 인식개선 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행복콜 운전원과 상담원이 장애인들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할 수 있는 계기마련과 함께 장애 인들의 이동편의 증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했다.
또한, 지난 15일에는 의정부시장애인복지관에서 행복콜 이용장애인 및 활동보조인과 간담회를 실시하여 행복콜의 효율적 운영에 대한 장애유형별 의견수렴 및 개선방안을 마련한 바 있다.
노만균 이사장은 “앞으로 사업장별로 장애인 인식개선교육을 확대 실시하여 장애인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장애인 눈높이에 맞는 고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윤상명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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