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 인터사이트

인터사이트를 발표했다

시스코 코리아(대표 조범구)가 시스코 UCS(Cisco Unified Computing System) 및 하이퍼플렉스 시스템(HyperFlex Systems)을 위한 통합 관리 및 자동화 플랫폼 ‘시스코 인터사이트(Cisco Intersight)’를 발표했다.

시스코 인터사이트는 통합 시스템 관리 서비스(System Management as-a-service) 모델로 자사 내 분산된 개별 인프라 관리로 발생되는 운영 부하를 경감시키고 복잡한 데이터센터 운영을 간소화할 수 있다. 또한 머신러닝, 애널리틱스, 자동화 기능을 통하여 완벽한 시스템 라이프사이클 관리를 제공한다.

최근 많은 기업이 멀티 클라우드 전략을 채택하고 있으며 데이터센터 및 프라이빗 클라우드, 퍼블릭 클라우드 등의 멀티 IT 환경 전반에 대한 확장 가능하고 일관된 통합 관리 환경이 필요해졌다. 애플리케이션 아키텍처는 컨테이너와 마이크로서비스 적용으로 스케일 아웃(scale-out) 및 멀티 사이트 구축 모델로 바뀌고 있다.

여기에 데브옵스(DevOps)는 애플리케이션 개발과 지속적인 기능 제공 속도를 더욱 가속화하는 요인이다. 시스코 인터사이트는 이로 발생되는 운영 이슈들을 해결함으로써 IT 운영 최적화를 실현하고 IT 직원이 보다 직관적 파악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시스코는 수년간 데이터센터 운영 및 보안의 혁신을 위한 소프트웨어 연구 개발에 많은 투자를 해왔다. 예상치 못한 데이터센터 서비스 중단에 따른 시간당 발생되는 엄청난 비용 손실과 종종 인적 실수로 야기되는 보안 침해는 기업에게 막대한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IT 책임자는 지능형 자동화 관리 솔루션 출시에 환영하고 있다.

이미 많은 시스코 고객들이 수천대의 UCS와 하이퍼플렉스 시스템들을 연결하여 테스트 수행하는 인터사이트 플랫폼의 엔지니어링 버전의 사전 체험을 참여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